케인과 벨링햄은 잉글랜드에서 멋진 쇼를 펼쳤다...
잉글랜드가 월드컵에서 이렇게 재미있었던 적이 언제였나요? 우리는 모든 것에 반응한다: 케인, 벨링햄, 투헬. 크로아티아에 관해서는: 모드리치는 어디에 있었나요?
When have England been this fun at a World Cup? We react to it all: Kane, Bellingham, Tuchel. As for Croatia: Where was Modric?
ESPN Soccer
미리보기를 보고 있습니다. 전체 기사는 출처에서 확인하세요.



